연습할수록 몸이 아픈데 선수들은 어떻게 하는걸까요? > 골프포럼 딜바다닷컴


다음 편에서는 방콕을 맛있게 여행하는 방법을 소개하려 한다. 미식의 나라, 태국 방콕에서 그 즐거움을 제대로 만끽해 보자. 마사지를 받는 침대는 킹 베드와 1인용 베드로 구성되어 있다. 에디터 Y가 받는 태국전통마사지는 전신 마사지에 속해 킹 베드에서 진행되었다. 약간 달콤하면서도 특유의 레몬그라스 향이 잘 녹아있어 더운 날씨에 갈증을 해소하기에 제격이다.


그러나 곧 허벅지 마사지와 상관없이 점차로 손이 비키니라인 안쪽으로 들어온다는 것을 알아챌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수위는 이미 상당히 제 몸의 private 한 부위를 침범한...연인이나 부부사이에서 터치되는곳까지 다달았습니다.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 Aromatherapy Massage (60분/90분)


향긋한 디퓨저와 함께 보송보송한 수건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혜리는 타이마사지 2시간 코스를 예약했습니다.프라이빗한 마사지룸을 갖춘 곳으로 샤워실도 사용할 수 있죠. 이어 “여러분 의견을 토대로 결국 네일이랑 펌은 안 하고 갔어요!


에디터도 그곳에 잠시 있는다는게 1시간 동안 혼이 빠진 채로 시간을 보냈을 정도다. 1) 날짜와 인원수를 선택하고 예약 및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 이용자가 많아 선호 시간대 예약이 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하여, 선호하는 날짜와 시간을 3개 정도 추가로 메모에 남겨주세요. 선호하는 시간에 예약이 안된다면 카카오톡 또는 이메일로 연락드립니다.


20만원대 호텔에서 사우나 딸린 곳은 몇 없다. 아무 생각하지 말고 몸을 맡겨 시간을 흘려 보내보자. 약 1시간 40분의 코스에 피부관리부터 아로마관리, 스트레칭까지 알차게 골고루 받을 수 있는 관리더라구요.


저녁 7시부터 장장 6시간동안 10명가까이 되는 사람들에게 설명하고 또 설명하고..녹초가 되었습니다.저에게 스파에 가자고 한 친구는 미안해서 어쩔줄을 몰라한건 당연하구요. 결국 원래 계획은 힐튼호텔서 스파관리를 받고 근처의 멋진 일식당에서 저녁을 먹기로 한 것이었는데 결국엔 새벽한시에 IHOP 에서 팬케익을 먹는걸로 끝냈습니다. 저나 친구나 그가 여자에게 마사지를 받는다거나 제가 남자에게 마사지를 받는다는 것에 아무런 꺼리낌도 없었습니다.


의학행위만 없을 뿐 호텔은 병원과 맥락을 같이 한다. 실제로 지친 심신을 달래고 가는 곳이니 호텔은 치유원에 가깝다 본다. (물론 개인적인 생각)


상품 외 배송, 교환/반품 등에 관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톡을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제는 남성 사우나실 한켠에서 비밀리에 퇴폐업장이 운영되고 있다는 것. A씨처럼 황당한 마사지를 경험한 외국인 관광객이 있는 것은 물론 이미 이를 알고서 이용하는 남성들도 꽤 많다는 것이 주변의 증언이다.


그 후에는 허벅지와 종아리 하체를 진행했는데요. 여성분들이라면 고민되는 종아리의 뭉친 근육을 쭉쭉 없애주셔서 살짝 아프면서도 너무 시원했습니다. 특히 발목을 엄청 꼼꼼히 풀어주셔서굽 있는 샌들을 신고 다니다보면 발목에 쌓이는 단단한 근육막이 풀어져서 엄청 말랑말랑했답니다.

유유하자 유유닷컴 도메인 유유하자 도메인 유유하자 도메인 유유닷컴 도메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